LFWM, SS18│런던 패션 위크 맨즈,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 23 Henrietta St


June 9, 2017


2017년 6월 9일 금요일, 오후 3시 33분. 나이젤 카본이 그의 50년간의 디자인을 축하하기 위해 3번째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고, Whatever Happened to Sean Flynn(션 플린에게 일어난 일)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션 플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진 작가인 Tim Page(팀 페이지)와 긴밀히 협력하여, 나이젤 카본은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션 플린과 팀 페이지의 베트남 전쟁 당시 찍은 사진들을 남성용, 여성용 및 남녀 공용 컬렉션을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었다.



SS18 런던 패션 위크 맨즈가 시작된 첫 날, 펼쳐진 나이젤 카본의 프레젠테이션은 많은 사람들이 찾으며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나이젤 카본의 2018 S/S 시즌 알록달록한 옷은 잠옷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익살스럽기도 하고, 어린 소년의 옷 같기도 하다.



나이젤 카본은 유명한 전쟁 사진 기자이자 할리우드 전설 '에롤 플린'의 아들인 '션 플린'의 삶과 시대를 그의 영감으로 그렸다.



직접 만나본 그는 무척 유쾌했고, 즐겁고, 편안했다. 그의 옷처럼 말이다. 전쟁은 참혹하지만, 그 속에서도 사람들은 미소지을 수 있다는 것을 전쟁 속에 함께한 사진 작가들이 보여주었고, 또 이것을 오마주하여 패션으로 역사를 표현하는 것 또한 값진 일이다.

Misun Kim

패션 컬렉션 사진을 찍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미지 맵

London Fashion Week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