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패션 위크

SOULPOT STUDIO, 17F/W, DDP S2│소울팟스튜디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 2관



때는 2017년 3월 31일 금요일, 오전 11시 29분. 소울팟스튜디오의 리허설 현장에 도착한 순간 모델 혜박이 걸어 나오고 있었다.



런웨이 리허설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중이었고, 잠깐의 주춤거림이 있었더라면 못 만났을 순간들이었다.



텅 빈 리허설 현장을 담는 순간을 좋아한다. 특히나 소울팟스튜디오는 특유의 분위기가 텅 빈 모습과 더 잘 어울렸다.



이번 17F/W 시즌은 소울팟스튜디오의 10주년을 맞는 컬렉션이다. 클랜 후디에 김수진 디자이너는 10개의 가치를 담았다.



Be human, The pioneer spirit, Mutual respect, arm in arm, Unorthodox Union, Quiet dignity, Loop the loop, Although, Still standing, SOULPOT STUDIO.

(디자이너윈도에서 인용) 인간다움에 대한 노력과 선구자 정신, 그리고 서로의 팔짱을 끼는. 상호 존중과 새로운 연대, 묵묵한 존엄, 원을 그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 있는. 마지막은 소울팟스튜디오.



소울팟스튜디오의 17 F/W 컬렉션 엿보기. 얼핏 보면 옷 뒤에 리본 같은게 달려 있나 싶지만, 다리에 착용하는 것이었다.



잠시 후 모델들이 착장을 마치고 나왔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가 가을/겨울 시즌과도 잘 어울린다.



백스테이지 조명 앞에 선 모델들. 머리가 독특한 방식으로 꽉 묶여서 얼굴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모델들의 모습이 인상 깊다.



김수진 디자이너의 눈물로 마무리된 소울팟스튜디오의 10주년 컬렉션. 반짝이는 눈물이 메이크업인 줄 잠깐 착각하게 된다.



소울팟스튜디오의 10주년을 축하하며, 나도 클랜 후디를 하나 구매했다. The pioneer spirit(선구자 정신)이란 문구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