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RTHOLD│LFWM, JUNE 2017│BFC Show Space

Fashion/London Fashion Week Men's

by Misun Kim 2017. 6. 17. 03:55

본문


June 9, 2017

This is a first photo taken at London Fashion Week Men's.model Xu Meen


오후 1시 13분. 처음으로 참석한 런던 패션 위크 맨즈의 현장이다. 이제 곧, BERTHOLD의 2018 S/S 시즌 쇼가 시작된다.



BERTHOLD의 디자이너는 'Raimund Berthold'이다. 오스트리아 태생의 이 디자이너는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진은 쇼가 끝나고 인사하러 나온 Raimund Berthold와 그의 컬렉션을 축하하는 사람들의 밝은 모습이 담겼다.



BERTHOLD의 18 SS 컬렉션이 펼쳐진 장소는 BFC Show Space였는데, 런던 패션 위크가 '서머셋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것 같아 그 근방에서 길을 조금 잃었는데, 다행히 쇼가 시작하기 전까지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었다.



그래서 이렇게 줄을 선 모습이다. 스탠딩으로 초대를 받았는데, 아직 입장을 하지 않은 상태였다. 이 때 시각은 오후 12시 58분.



입장을 하니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착석한 상태였고, 스탠딩은 여러 공간에서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이곳은 '프레스 라인' 안이다.



처음이라 정신도 없고, 낯설고, 촬영하기에는 열악한 상황이었지만, 그 동안 해왔던 것을 토대로 부지런히 셔터를 눌러보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BERTHOLD의 18 SS 컬렉션에 한국 모델이 4명이나 섰다. 안우진, 전해민, 정용수, 김수민이라는 모델이다.



BERTHOLD의 18 SS 컬렉션에서는 블랙옐로우가 눈에 띄고, 몸 앞으로 묶어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백팩도 특이했다.



나와 런던 패션 위크 맨즈의 만남을 BERTHOLD로부터 시작한 것을 기록한다. 초대에 감사하며.

related postsmor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