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패션 위크

Redemption, WINTER 18, Fashion Show, InterContinental Paris - Le Grand


Friday, 2nd March 2018


Redemption의 패션쇼는 파리 2구에 위치한 'InterContinental Paris - Le Grand(인터컨티넨탈 파리 르 그랑)'에서 펼쳐졌다.


model Devon Windsor


패션쇼는 입장한 층에서 열렸지만, 모델들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 장소는 한 층 아래로 내려가야 만날 수 있었다.



생생한 콜리플라워와 오이, 파프리카 등이 담긴 종이컵을 들고 허기를 달래고 있던 모델은 Sara Dijkink. 모델들이 간간히 과일이나 채소 등을 먹는데, 되게 잘 먹어서 맛있는 음식 같이 보이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백스테이지에 들어가서 둘러보는데, 우리나라 모델이 한 명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건냈다.



Redemption의 패션쇼가 열리기까지 약 2시간 20분이 남았다. 긴 시간 같지만, 백스테이지에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된다.



자신의 자리에 앉아 리허설 대기 중인 모델 Dasha Khlystun.



Redemption은 2013년에 설립되었는데, 독특한 점은 패션과 자선 사업의 결합에 있다.



순이익의 50%를 선택된 자선 재단에게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redemption.com/char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웨이 리허설 전에 이런저런 설명을 듣는 모델들. 이 장소는 'ㄷ'자 모양으로 런웨이가 펼쳐지고, 카펫 위에서 워킹을 해야 한다.


model Lex Herl


백스테이지에 모델들이 줄을 섰고, 낯선 얼굴의 모델들을 한 명 한 명 카메라에 담았다.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델 Faretta. 이번 Redemption의 WINTER 18 시즌에서 오프닝을 장식했다.



모델 Nina Marker. 백스테이지에서 가장 활발한 모습으로 눈에 띄었다. 장난기 많고 밝은 모습은 나까지도 웃음짓게 했다.



다시 위층으로 올라왔다. 대부분의 모델들이 메이크업과 헤어가 끝났다. 시각은 오후 5시 57분 경.



LONDON BRUSH COMPANY라고 적힌 브러시로 메이크업 수정을 받고 있는 모델 Naomi Chin Wing.



모델들의 컬렉션 의상으로 갈아입는 동안 포토그래퍼들은 한 켠으로 물러나 있었고, 잠시 후 모델들이 직접 포토 존으로 찾아왔다.



한층 더 프로페셔널해진 모델들의 모습이 멋져 보였다.



대담하게 포토 존의 첫 스타트를 끊은 '모델 정호연'은 현재 해외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우리나라 여성 모델 중 한 명이다.


model Marie Damian


Redemption의 WINTER 18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소재를 무척 조화롭게 잘 활용했다. 모든 의상이 고급스럽고, 예뻤다.



프랑스 모델 Camille Hurel과 덴마크 모델 Nina Marker가 함께 포즈를 잡았다.



이 사진을 가로로 편집하는게 좋을지, 세로로 하는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2장 다 올린다. 가로 사진에 좀 더 마음이 가는 것 같다.



중국 모델 He Cong은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을 소화했다.



모델 Marjan Jonkman은 특유의 '록시크 무드'가 있어서 Redemption의 WINTER 18 시즌 입게 된 의상이 무척 잘 어울렸다.



첫 사진 촬영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약 2시간 20분 동안의 시간이 흘렀고, 백스테이지의 문이 닫혔다. 드디어 패션쇼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