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수디오│Sudio, Canvas Bag

Brand/Goods

by Misun Kim 2016. 7. 21. 15:35

본문

* Sudio로부터 VASA TVÅ를 무료 제공 받았습니다.


www.sudiosweden.com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Sudio(수디오)'에서 캔버스 백이 출시 되었다. 이 캔버스 백은 따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아니고, 수디오의 이어폰을 구매하는 대한민국의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totebagjustin' 코드를 입력하면, 특별 가격 할인과 함께 수디오 캔버스 백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캔버스 백은 팬톤 스노우 화이트 칼라로 내부에 한 개의 포켓이 있어서 핸드폰이나 영수증 등을 넣어 놓을 수 있었다.



현재까지 수디오는 4가지 종류의 이어폰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 내가 즐겨 사용하는 티바(TVÅ)는 수디오의 오픈형 이어폰이다.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렌지(Orange) 색상은 '블랙 포인트'를 주어서 특별함이 있다. 다른 3가지는 '골드 포인트'이다. 오렌지는 상큼하면서 블랙은 시크하다. 그리고 골드가 사라지면서 더욱 젊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가지게 되었다.



검정색 메탈 클립 역시 신선했고, 또 시원한 느낌까지 준다.



작년 10월 말에 티바 White를 구매하고 사용한지 9개월이 되었는데, 잘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티바를 신뢰할 수 있었다.



Sudio의 모든 제품은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주문번호를 검색해 '1년간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직도 '티바 화이트'의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문제가 없다. (소니 엑스페리아 C3과 티바의 1버튼 컨트롤러의 호환이 완벽하게 되지 않는 것만 빼면 손색이 없다.)



티바의 좋은 음질과 가벼움은 이어폰을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고, 수디오의 세련된 디자인과 '한국을 위한 맞춤 이벤트 진행' 등의 모습은 앞으로의 긍정적인 미래를 기대하게 해 준다.



앞으로 새로운 블루투스(신기술 무선 충전)가 출시 예정이고, 이어서 11월에는 '첫 헤드폰 블루투스'가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혼자서 외출할 때 헤드폰을 꽤 쓰고 나가곤 했는데, 다가오는 11월이 기대가 된다.



'스타벅스 조선대점'에서 제품 촬영을 하면서 밖을 내다보니, 이어폰을 끼고 캔버스 백을 메고 지나가는 한 여학생을 봤다. 이번 수디오의 여름 캠페인이 참 좋은 선택이었다는 것이 느껴져서 재미있었다.

related postsmore

댓글 영역